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때문에 발급받은 케네카드2(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리뷰 이야기/금융

by 둥근소리 2018. 1. 2. 11:29

본문

반응형

  지난 12월부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이하 케네카드)를 받아서 사용하고 있다. 아쉽게도 내가 발급받자마자 케네카드2를 내놓았다. 다행인지는 몰라도 케네카드1과 달라진 점은 디자인과 교통카드기능 추가, 해외결제 가능 정도 밖엔 없었다. 그래서 케네카드2는 받지 않고 건너뛰려고 했는데 이벤트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준다기에 일단 신청해보기로 했다. 체크카드의 경우 신용평점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최초발급 시에는 카드 발급비도 들지 않으니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일단 신청하는게 득이겠다.

[리뷰 이야기/생활용품] - 1.2%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케네카드)


케네카드2도 네이버 라인프렌즈 디자인

  케네카드2는 기본형으로 받았다. 딱히 디자인에 신경을 쓰지 않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없었기 때문이다. 검은색의 카드가 깔끔해보이긴 했지만, 약간 긁혀서 와서 아쉬움은 남았다. 그래도 실물카드를 잘 사용할것 같지 않아서 이 역시도 크게 상관은 없다. 

 

  케네카드2도 4가지의 라인프렌즈 디자인과 1가지의 기본형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개인적으로는 케네카드1보다 조금 조금 디자인이 아쉽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테니 이게 단점이라 할 수는 없다.


교통카드 기능 추가와 해외결제 가능

  케네카드2에서 달라진점은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추가와 해외결제가 가능해졌다는 점이다. 해외결제야 자주 쓸 일이 없겠지만,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카드 한장으로 생활하려는 대학생들에게 반가운 변화겠다. 

 

  당월 실적 24만원 이상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2% 적립되는 것은 케네카드1과 같다. 아쉽게도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당월 이용금액에서 제외되고 포인트 적립도 되지 않는다. 그야말로 교통카드 기능만 추가된 것이다. 당월실적에 포함만 되어도 확실한 업그레이드일텐데 하는 생각이 든다. 또, 해외 이용금액은 실적산정에는 제외되고 포인트 적립은 된다. 


기존 GS포인트 혜택은 그대로

  GS 편의점이나 수퍼마켓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등 나머지 혜택들은 케네카드1과 똑같다. 


후불교통카드 기능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후불교통카드 기능은 30만원 한도로 사용가능 하고, 매월 15일 출금된다. 경쟁사인 카카오뱅크에 대항하기 위해 해외결제와 교통카드기능을 추가한듯 한데 이제 부가기능이 같아진 만큼 진검승부가 되겠다. 개인적으로는 혜택을 외울 필요 없이 간단하게 포인트로 적립되는 카드를 선호해서 케네카드를 쭉 사용할듯 하다. 


케네카드2 이벤트(~2018.1.31)

1. 케이뱅크 신규계좌 개설하고, 케네카드2 발급받으면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제공.

2. 교통카드 첫사용시 네이버페이 2000포인트 제공.

3. 해외결제 시 2배인 2.4%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